민원처리방안

'(주)CH 그룹'(서비스명 탑시그널)은(이하 '회사')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를 위하여 민원처리방안을 게시하고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고객의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민원처리방안을 수립, 공개합니다.

회사에서 운영하는 탑시그널(http://top-signal.co.kr)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어려운 점이나 불만이 있는 고객은 해당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최대한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게시판, 자주 묻는 질문 유형을 게시하고 집계되는 질문에 따라 정기적으로 이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매월 25일 업데이트) 이를 통해 해결되지 않는 민원의 경우 게시판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 대표번호 1544-1171로 연락하시거나 고객 센터 이메일 주소 help@ch-group.co.kr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09시 - 18시(주말,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12시 - 13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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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 재생 및 PC, 모바일 기기 관련 문의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전 기기의 모델명와 브라우저 버전 등을 알아두시면 보다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