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김프로님 강의 지름길 놔두고 지옥 갈뻔 봤습니다.
투모
2021.05.14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작년 여름에 시작한 이제 막 1년차가 되려고 하는 주린이입니다. 직업은 없습니다...학생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아, 강의 듣기를 잘했구나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구요. 일단 주식에 다시 흥미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이게 가장 큰 변한 점이구요. 여기서 강의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든다면 수익에서도 점점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첫 강의부터 기초를 잡아주십니다. 어렵지 않게 설명해주시고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세요. 강의 길이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그만큼 꼭꼭 내용을 눌러담아서 알려주세요. 실전매매 영상도 너무 좋았습니다. 아직 모든 내용을 다 소화하지 못한 상태라 좋았던 점을 전부 나열할 수는 없지만 여러 번 반복해서 봐야 한다는거예요. 그말인즉슨, 양과 질 모두 훌륭한 강의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1회독을 한 상황입니다. 아직 꼭꼭 씹어먹어야 할 내용이 많지만 가볍게 1회만 돌렸음에도 불구하고 차트를 보는 시각이 좀 달라진 것 같습니다. 강의를 볼 때마다 새로워질 것 같아서 더 기대가 되고 더 만족하게 될 것 같아요.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어디서 주워들은건 있어서 단타를 시도해보면 거진 다 실패... 단타는 나와 맞지 않다고 체념하고 심지어 요즘은 주식이 재미가 없어서 손을 놓고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주광 카페를 둘러보다 김프로님 강의가 오픈된다고 하여 감탄만 하고 있던 찰나에 오픈 특가가 더 대박이라 이건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학생인지라 시드머니 자체도 너무너무 적었기에 결제하고 잠깐 후회했지만 시장에 반납하는 것보다 김프로 님 강의를 듣는 것이 현명하다고 판단되어 다시 마음을 다잡았어요. 이렇게 특가로 강의를 들을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돈 액수를 떠나서 배움의 기회를 주신 것도요~ 

나한테 단타가 안 맞는게 아니라 그동안 잘못하고 있었다고 느꼈어요. 확실히 체득해서 3개월 후엔 수익으로 가져와서 수강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앞으로 영상이 추가된다고 하셨는데 실전매매 영상을 더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김프로 선생님과 같이 여러 종목 차트를 돌려보면서 단타 조건에 해당될 수 있는 종목들을 많이 많이 보고싶습니다 ㅎ




도움됐어요 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