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강의수강 후기입니다~
2020.05.17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경력은 5년정도 인데 직장인 매매에 장기로만 해서 실력은 하수입니다.

카페 글 보다보면 열심히 하신분들은 1달 정도만 해도 저보다 많이 알더라구요.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저는 장투위주에 손절은 잘 안해서 수익률 자체는 고수들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실력에 비해서는 괜찮게 나오는데요 강의를 듣고나서는 진입시점/매도시점에 대해 이전보다는 훨씬 보는 눈이 생겼다는 겁니다.

예전에는 그시점을 모르니 그냥 좋아보이면 차트에서 어느지점이든 사 놓고 오를때까지 기다렸는데 

이제는 그 진입타이밍을 예전보다는 타이트하게 잡을수 있게 됐네요.   

아직 단타는 안하고 있는데 나중을 위해서 열심히 정리 중입니다. 언제까지 직장생활 하진 않을꺼라 ㅎㅎ

그때 제 필살기가 되길 바랍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이젠에 따로 공부를 거의 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많이 배웠는데요. 

발롱블루님의 시야를 공유 해주신게 가장 좋았던거 같습니다. 주식을 바라보는 시각을 입체적으로 여러 방향에서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생각지도 못한 깨달음을 얻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어설프지만 좀 더 공부한다면 제 시야도 좋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다른 강의를 들어보지 못해서 어느정도인지 비교하긴 힘들지만 90~95프로 정도 입니다.

나머지는 제가 부족해서 놓치는 부분이 있지 않나 싶어요.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꾸준히 여러번 들었어야 하는데 직장생활이 바쁘다는 핑계로 막판에 몰아듣다 보니 ㅎㅎ 다 소화를 하지 못했네요. 그래서 이번에 기간 연장 해주신다는 이벤트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혹시 수강을 망설이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어보시면 강의료와는 비교할 수 없는 시야를 얻게 되실겁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얼른 수강하시고 꼭 여러번 들으시길~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