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사단 1기 후회없는 강의를 듣고 후기 올립니다!
해시햇시
2020.05.18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안녕하세요 저는 2년전부터 주광카페에서 주식을 배우고자 가입하여 시작하게 되었고 2년전 몇달간 주식매매를 하다가 큰 손절로 인해 잠시 쉬었다가 발롱블루님께서 강의를 한다고 하셔서 이 기회에 다시 배워서 시작하고자 시작하였고 수준은 아직 차트와 시장동향도 잘 보지못하는 상태입니다. 직업은 현재 제약회사를 다니는 직장인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를 듣기전에는 남들이 추천해주는 종목만 매매를 했었는데 이득을 볼때도 있었지만 손절할때가 더 많았었습니다. 제가 차트를 보지못하고 지식이 부족하다보니 남 얘기만 듣다가 돈날리는 경우가 허다했지만 강의를 듣고나서는 지식이 생기고 차트보는법, 시장읽는법등 발롱블루님의 시선을 조금씩 느낄 수 있게 되었고 그로인해 강의 듣기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이 좀 더 주체적이고 분석적인 주식매매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발롱블루님의 시선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이였습니다. 보통 유튜브나 다른매체를 통해 주식을 공부하면 무조건 딱딱한 이론(차트보는법, 일봉, 월봉 등등) 이런 교과서적인 내용만 나오는게 대부분이 였고 그마저도 이해가 안되는점이 많았는데 이 강의는 주식의 기본을 잘 알려주면서도 발롱블루님의 시선과 마인드를 강의에 녹여 이론뿐 아니라 배운것을 활용하는데 있어서도 아주 효과적이였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아무것도 모르고 손절만 하던 제가 강의를 듣고나서 차트를 분석할 수 있게되었고 그로인해 작은돈이지만 하루에 몇만원씩 근거있는 익절을 하다보니 요즘은 정말 이 강의를 듣기 너무 잘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전에는 익절을 해도 이 종목이 왜 올랐는지 이해가 안되었고 그저 아싸 올랐다 이정도였는데 이제는 배움을 통해 왜 올랐는지를 알게되어 많이 성장한것을 느껴 강의에 매우매우매우!!!! 만족합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앞으로도 배움을 멈추지않고 더 열심히 노력해서 어디가서 나 주식 좀 해 라는 말을 할 수 있는 수준이 될 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 발롱블루님 감사합니다!

 

 

 

제목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