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사단 1기 수강후기 입니다.
구룸
2020.05.21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주식 경력은 2년 되었고 아무것도 공부 안하고 누가 추천하면 그냥 불바다에 뛰어들기만 하던 생초보입니다. 직장은 다니고 있습니다. 용돈 벌이로 시작했는데 마이너스에서 계속 헤어나오지 못해서 유료방도 들어갔지만 효과가 없어서 나왔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어떤 시각으로 주식을 바라봐야 하는지 알았고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전문적이고 공부를 많이 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할 수 있는지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스승님처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초보의 시각에서 풀어서 설명해주신 점과 그 당시 상황에 어떻게 매매 하셨는지 시뮬레이션을 보여주신 것이 좋았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전체적으로 다 좋아서 딱 뭐가 좋다고 고르지 못하겠습니다. 그정도로 알차고 하나뿐인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100% 너무 만족합니다. 저같은 초보들도 꼭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살면서 명품하나 못사봤는데 이 강의는 나오자마자 결제했습니다. 발롱사단 1기답게 잘하는 제자가 되고 싶습니다. 다들 화이팅입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제가 생초보라서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질문방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강기간이 짧아서 아쉽습니다. 반복해서 듣고 싶은데 그렇지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그리고 강의해주신 발롱블루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많이 기다렸고 원했던 강의라서 소중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