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위기는 기회를 만들게된 발롱강의
행복부자만땅
2020.05.21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안녕하세요. 주식경력 약 3년?(아무것도모르고한 수준 or 느낌?촉으로한수준 or 남들이좋다고하면 사는수준) 
년수를 떠나 저같은신분들 많으시죠? 직업은 자영업 운영 합니다. 2월 우한폐렴사태로 너무나 막막한 나머지..거의 멘붕상태였죠. 위기는 기회를 낳는다는 말을 이번에 체험하게 된듯합니다. 지푸라기라도 잡고픈 마음에 믿져야 본전의 마음으로 한편으로는 가게손님이 뚝 끊어져 남아도는 시간에 공부라도 하자라는 마음으로 시작한 강의 였는데,, 정말 안들었으면 평생 후회할뻔 했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우선 단순 차트강의나 기법강의가 아닌점이 너무나 좋았구요, 직접 종목발굴할수 있는 발롱님 시야로 보고 생각하고 실행에 옮길수있는 자신감까지,, 생긴듯합니다. 진짜뉴스인지 가짜뉴스인지 뉴스의 의도와 심리분석까지 보는눈이 생긴점이 가장 큰 변화점인것 같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일반 서점에 나열된 주식관련 서적이나 TV및 온라인 강의에서는 어려운 기법 실전과 동떨어지는 말들만 나열하여 허성시간을 보낸적이 많았었습니다. 대가들의 책을 봐도 멋진말들이 대단하게 느껴지긴했지만, 위인전이나 감명깊은 소설을 읽는 느낌? 이랄까? 제 주식계좌에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본 강의에서는 챠트나 기법,은 물론 주식의 체계적인 기초부터 세력의 심리까지,, 대처하는 방법까지도.. 어쩜 이렇게 고급비법을 아낌없이 공유할수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우선 두말할것없이 대만족입니다. 만족도는 길게쓸 이유가 없네요.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대학전공에서 미대를 졸업해서, 경제나 정치 이런쪽은 정말 관심도 없었고, 어려운 분야라고만 생각했었습니다. 본강의를 통해 아는만큼 보인다는말이 정말맞더라구요, 모르는것보다 알려고 하지않는것이 더욱 위기라 생각하구요, 
본강의를 통해 경제관념이나 정치 사회 등 다방면으로 보는눈이 열린듯하여, 더욱 만족합니다. 그동안 모든 가능성을 닫고 주식의 세계에 뛰어들었다는게 참으로 부끄럽네요.

이번 코로나의 위기를 본강의를 극복할수있어서 발롱선생님께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립니다.

 

제가 21일부터 강의를 신청했는데, 수업내용을 적용하면서 차근차근 적용하는지라 

몇백 몇천 수익률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지만, 돈은 액수보다도 본인 심리전이라 생각합니다.

부끄러운 수익이지만 공유합니다. 

카페를 통해 알게된 본강의를 수강하게되어 행운이라 생각하며 후기를 마칩니다.

 

후기.jp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