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님 수강후기 입닏
안박사
2020.05.15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안녕하세요 40대직장인 안박사입니다. 누가 추천해줘서 주광을 만난게 아닌 카페검색중에 운이 좋게 만나게 되었어요. 가입하고 나서 어떤 카페이지?라는 호기심에 출발하게 되었고, 발롱님이계셔서 인연이 되고 그렇게 인연을 통해 강의를 수강하게 되면서 주식에 대한 놀라운 강의와 경험을 하게 되는 많은 주식인 중에 한명입니다. 주식은 여러 회원님들과 마찬가지로 오래는 되었지만 수익은 못내고 존버하는 그런 미련한 주식인중 한명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먼저 무엇보다 주식8요소와 기업에 대한 분석, 공시가 뜻하는게 무엇이고 그전에 알지 못하였던 시가총액,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였던 주식책에 많이 언급되었던 재무제표등 여러 부분에서 강,약을 조절할수 있엇던 강의 였습니다. 모두 주식을 하고 투자하지만 저는 주식을 하면서 느꼈던 갈증이 마음 한구석에 있었어요. 예를들면 전환사채는 어떤것인가 그리고 공시 등 우리 많은 회사에대한 정보가 나오지만 그거에 대한 의미파악이며 생각하는게 본인에 생각하는 수준에서 벗어나기는 어렵거든요. 본인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하면서 배우게되는것이 아닌 돌이켜보면 처음부터 시작인데 속마음으로는 비싼수업료 냈다면서 자위하게되는 그런것을 너무나 소중한 시선을 통해 배우게 되며 하나하나씩 깨우치게 되어서 무엇보다 뜻깊은 강의라고 생각됩니다. 어디서 배울수 없는 강의에요!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강의통해 좋았던점은 강의구성도 좋고 내용도 좋았지만, 가장 좋았던점은 주식을 바라보는 시선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기술적인 스킬 차트 등 주식을 하면서 각 개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게 있거든요. 저 또한 마찬가지였구요. 주식에 대한 관점 자체를 바꾸는 강의라 내용도 좋았지만 그건 부차적인 문제이고 가장 중요한 핵심적인 것은 주식을 대하는 시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발롱님 바라보는 시각을 배우게 되는 거죠. 거기에서 다시 시작할수 있는것을 배웠어요.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만족합니다 너무요^^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발롱님을 존경합니다. 최고세요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