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아직 수강중인 학생입니다
2020.05.16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주식 경력은 1년 약간 넘었습니다 아직은 당연히 초보이구요. 회사원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호가창이 뭔지도 모르던 시작점에서 회사동료에게 주식이란것을 추천받고 호기심으로 하던중 주광카페를 추천받고 발롱선생님을 알게 되었고 덕분에 수익도 났고 주식에대한 호기심이 막 샘솓았어요 공부를 열심히 해보고 싶었는데 기본기가 너무 없어서 답답했어요 마냥 추천주를 따라다니고 눈으로 익힌 차트를따라 엉망으로 매매를 했습니다. 강의를 듣는 지금은 주식의 8요소를 생각하고. 다트를 찾아보고 지난 차트를 복기해보고. 단타나 스윙에대한 개념 정리와 관심종목 편입에대한 중요성을 알고 공부하고 있어요. 같은 초보이지만 뭔가를 하야한다는걸 알았고 주식을 보는 시아가 넓어졌어요.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주식의 8요소 같은 기본을 다뤄주는것이 초보인 제게는 고마운 일입니다. 240선 매매와 호가창과 거래량. 지지의 개념을 알아가는것이 넘 좋았네요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전 아직 수강중이지만 1회를 정독하면 만족도 70% 2회를 정독하고 이해가 높아지고 3회를 정독하고 질의응답을 할 수준이 된다면 100%일것 같습니다. 열심히 공부할게요. 

P.s 공부하기전 목차를 집어주시고 어느 파트를 배우는지와 기존의내용들에 살을 붙여 심화로 나가는 구성 전 개인적으로 넘 만족해요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초반에 공지를 잘못 읽어서 카톡아이디로 결제를 하는바람에 문의드리느라 귀찮게 해드렸는데 그럴때마다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발롱 선생님 강의 정말 기다렸고 기본강의 열심히 습득하고 특강도 열공할게요 언젠가 저도 부끄럽지않은 제자가 되겠습니다. 발롱선생님과 운영진분들 감사드립니다. 

P.s 노트를 두고와서 최근 수익률 올리고 갑니다 :)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