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수강 후기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하나야
2020.05.16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저는 소액으로 주식을 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주식 경력은 삼성전자가 70만원할때 재미삼아
100만원으로 시작했고 운좋게 수익냈다가 몰빵해서 다 날리고 잠시 접은...
그러다가 2018년 주광을 알게되어 발롱님을 알게되었습니다.ㅎ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듣기전에는 외인이 매수만 많으면 좋다고만 생각했고, 어디가 저항인지, 어디가 지지인지.
이동평균선등... 전혀 관심이 없었죠.ㅎㅎ그러다가 강의를 듣고 무엇을 먼저 해야할지,
왜 이 종목을 사야할지 기본을 잡게 해주셨습니다. 기본이 정말 중요하다는건 알고계시죠??ㅎ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이종목 좋다 하면 아무것도 생각안하고 불나방 매매만 했던거 같습니다. 
점점 올라가니..확오르는거 아닌가하는 불안감에 말이죠. 하지만 강의를 듣고 선취매를 하니 하락의 부담도 적고, 때려박을 자신감도 생기고 제가 주도가 되는 방법을 알게된다는게 가장 좋았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처음 자전거 배울때 생각나세요? 혼자하면 넘어지고 깨지고... 정말 쉽지 않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뒤에서 조금만 잡아주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고 곧 배우게 되죠.
자전가 타는법은 절대 잊지 않자나요. 주식 또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발롱님의 강의는 기초부터 실전까지 모든것을 망라했습니다. 정말 1000% 만족합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직장 및 가정 핑계로 불나방 매매만 했지만 강의를 통해 저점에 들어가니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대출로 사놓은 주식때문에 아직 혼나고 있는데 얼른 만회하고 싶어요. 그런날이 조만간 오리라 믿습니다.^^
모든걸 다 퍼주시는 발롱님 정말 감사합니다.^^
 
※ 아래는 이번달 부계좌 매매수익이에요.^^ 본계좌는 나중에 인증올릴게요!


KakaoTalk_20200516_03173.jp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