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주식 첫시작하는 분들에게도 필수 강좌
2020.05.16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안녕하세요 올해 2월말부터 주식시작한 동학개미 일인이에요. 아무것도 모른채 주식계좌 터서 시작했고, 돈 잃는게 두려워서 공부해야겠다 싶어 발롱쌤 강좌를 신청해서 들었습니다.  평범한 회사의 사원이고 핸드폰 어플로만 매매하고 있어요.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를 듣기 전에는 차트에 대해 아는게 하나도 없었기에 주식을 살때 묻지마 사 였는데 강좌를 듣고 나서는 작게는 분봉 크게는 일봉으로 타이밍을 보고 들어가게 됐습니다. 최대한 안물리는 타이밍에 들어가 손절이 나더라도 크지않은 손절을 잡고 이익은 아직 초보이게에 조금만 줘도 감사히 먹고 나오는 스타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재무재표있어서도 꼭 봐야되는 부분만 체크하고 있어서 편하게 매매하고 있어요. 관심종목 정리도 공유해주셔서 어플에 정리해서 너무 잘보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처음 듣는 주식 강좌여서 타강좌 대비 이것이 좋다라는 정보는 못드리지만, 발롱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뜬구름 잡는 얘기가 아니여서 좋았습니다. 발롱쌤 본인이 주식 매매할때 정보를 어떻게 얻고 주식종목을 발굴하는지 매매는 어떻게 하는지 까지의 과정들을 설명해준점이 좋았고 큰도움이 되었습니다. 심지어 강의가 재밌기도.. 때려박는겁니다~ 번개~ 이런 말들을 반복해서 하시는데 저에겐 웃음포인트였어요.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강의료가 제 초기 씨드보다 많아서 부담스러웠고 고민도 많이 했는데, 듣고 나서 아직 주식으로 손해 안보고 있는 것을 보면 쌍따봉이에요.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강의 시간이 길어서 이해안되는 부분 돌려보면 완강하기까지가 오래 걸릴텐데 배속 1.3 정도로해서 안멈추고 1강부터 막강까지 쭈욱 들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듣다보면 중요한 포인트는 차트를 보며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쭈욱 가는 것이 안지칠듯해요. 밑에는 저의 3,4,5 월 수익인데 저는 100만으로 시작해서 1000까지 했다가 수익금은 빼고 800으로 하고 있어요. 수익금이 자랑할 수준은 아닌데.. 저도 다른분 수익금 보면 기죽어서 올리기 부끄러운데.. 제 수준에서 깡통 안차는 것만으로도 다행이다 싶어서 올려요.

 


20200516_134729.jpg 20200516_134745.jpg 20200516_134701.jp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