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사단 1기 후기 올립니다!
2020.05.17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직장인으로 주식 경력은 5년 정도 되며 발롱님 강의 전에는 주변 지인을 통해 이 회사 매수해라고 하면 하던....사람입니다.

그래서 거래정지 종목도 있고, 많이 물린 종목도 있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 수강 후에는 저만의 매매 기준이 생겼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이전에는 그냥 누가 사라고하면 샀지만 이제는 저만의 기준이 생겼고 그 기준을 보완하려고 더욱 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뭐 좋았던 점을 하나를 꼭 집어 낼수는 없습니다. 진짜 너무 좋았기 때문에.. 키워드 검색으로 관심종목 찾는것, 240일선 매매, 호가창 보기, 거래량 보기, 플래쉬 차트 등등 진짜 너무 도움이 되는 강의 였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별 다섯개 드렸는데.. 너무 만족해서 100개라도 드리고 싶네요. 수익 인증 사진을 올리려고 하는데, 사진을 올리면 글이 다 지워져서 우선 말로 적겠습니다. (3번 도전했다가..결국 글로 적습니다.) 주식 계좌에 총 5천만원 정도 있는데, 거래 정지에 과하게 물린 종목을 제외하면 천만원 정도를 운용하고 강의 수강 후 대략 한달간 15% 수익이 났습니다. 스윙으로 택한 종목은 벌써 50% 넘은 종목도 있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너무 감사하단 말씀부터 드립니다. 그리고 특강, 보강 영상에 목소리가 갈라지실때 있던데 연락처라고 알면 기프티콘이라고 쏴드리고 싶습니다.

늘 감사드리고 더욱 공부하고 노력해서 더 큰 수익으로 발롱님께 보답할게요!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