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발롱사단 1기 수강후기 입니다.
양웬리
2020.05.18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은 1년 6개월정도입니다. 수준은 초보는 벗어난 것 같지만 수준을 표현하기에는 아직 많은 부분이 부족한 것을 느끼는 정도입니다. 직업은 회사원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강의를 듣기전부터 주광에서 발롱블루님 멘트나 글들을 읽으면서 그때까지 믿고 있었던 내용들이 실전에서는 아닌 경우를 많이 보아왔고, 비뚤어진 시선으로 뉴스나 정보를 읽는 눈을 키우게 된 게 현재는 가장 큰 변화인 것 같습니다. 뉴스나 정보가 Hot할 때가 가장 조심해야 할 때이고, 뉴스나 정보의 상당부분은 세력이 개입되어 있다는 시선, 사실적인 뉴스에서는 행간을 파악하는 능력을 발롱블루님을 통해 키워진 것 같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매수와 매도를 위해 필요한 8요소를 빠른 시간안에 확인하는 방법은 신선하게 다가 왔고, 현재 그것을 실전에서 써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훈련하는 연습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평소 아무도 알려주지 않던 세력들의 심리를 강의를 통해 막연하게 알고 있던 것을 실전에서 현실화 하는 것을 목표로 연습하고 있습니다.

정말 유료리딩에 몇 백씩 투자할 바에는 평소 써먹을 수 있는 발롱블루님의 강의를 듣고 고기잡는 법을 알아가는 게 훨씬 미래를 위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강의를 통해서 많이 해봅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말하면 입이 아프다고나 할까요. 200% 만족하면서, 운동할 때는 2배속으로 평소에는 조금 빠르게 해서 자주 많이 들어서 자연스럽게 저절로 머리속에 박히게끔 노력하고 있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강의가 워낙 돈 주고도 못 배우는 내용이 많아서 스샷 찍어서 보관하고 싶어도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혹시 라도 PDF 파일도 업로드 해 주실 수는 없으시겠죠? 정말 이번 기회를 통해 발롱블루님께 감사의 인사를 다시 드립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