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남깁니다~^^
2020.05.18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안녕하세요. 주식시작과 동시에 발롱님과 코로나를 함께 맞이한 대구에 사는 남자형제를 키우는 애기엄마입니다~^^ 실력은 완전 완전 초초주린이랍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사실 앞서도 말씀드린 여타의 이유들로 사실 강의를 주의깊게 보지 못했어요 ㅜㅜ 그래도 발롱님 강의를 끝까지 듣고 제것으로 말들면 성장할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은 생겼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누구보다 자신감 넘치는 발롱님의 모습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고 성장하는 기분이였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발롱님 뿐만아니라 운영진분들도 즉각즉각 대응이나 피드백을 너무 잘해주셔서 강의보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사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시작과 동시에 아기들과함께 자의반타의반 자가 격리된 대구시민이라 사실 실전매매에 써먹을 생각조차 못했어요. 아기들과 하루종일 있어야해서 핸드폰이나 pc를 들여다 보는일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거든요 ㅜㅜ 그래서 수익 인증은 못하지만 너무 감사하게도 기간연장을 해주셔서 남은기간 꼭 열심히해서 다음에는 수익인증 후기로 보답드릴께요~~^^ 부끄러운 진도율로 저희 게으름을 반성합니다~ㅜㅜ

 

 

 


KakaoTalk_20200518_181657210.jp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