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주식 첫단추의 실패, 발롱 1사단으로 주식 인생 전환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눈내리는사막
2020.05.18

직장인이라 그냥 재미삼아 처음 접하게 된 주식,

점심시간 동료들과 소소하게 주식이야기를 하며 점점 주식에 흥미를 느낄때 즈음

주식이 오르는 날은 기분이 좋아지고 몇주 안되는 주식이 떨어지는 날은 예민해지며

주식으로 일희일비하는 모습의 저를 깨달았어요.

더이상 주식으로 감정소모가 싫었던 저는 까페며, 서적이며 이것저것 뒤적뒤적...

그렇지만 늘 뒷맛은 개운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라는 건지..

늘 제자리 걸음 또는 후퇴만하던 제 계좌를 보며 

기어코는 어마어마한 거금을 들이며 소위말하는 추천 카톡방에도 가입하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추천주로 뭣모르고 수익을 내니 그거에 신나하던 제모습... 적으면서도 부끄럽네요.

카톡방은 결국 총알받이 였다는걸 뒤늦게 큰수업료로 깨닫게 되고.... 카톡방 추천주가 정지당하면서 부터 정신을 차렸던거죠..

 

갓발롱을 알게되면서 주식을 접하던 제 모든 사고방식이 뒤집어 졌습니다.

아직 완전한 스스님의 안목이 되어 있지 못하고,

아직은 걸음마 단계이지만 연습과정에서 조금씩 성공을 맛보며,

왜 조금 더 빨리 만나지 못했는가 아쉬워도 했지만, 긴 강의의 기다림은 생각보다 더 큰 짜릿함을 주고 있습니다.

  

이곳저곳 기웃거리던 저는 갓발롱을 만나며,  스승님을 만나면서 변화가 생겼습니다.

8요소 검증이라는 무기를 장착하고, 주식판에 뛰어드니 재미까지 생겼습니다.

무기하나 없이 뿌연 안개속에서 눈감고 전쟁을 치르는 기분이였는데 이제는 든든한 무기를 풀세팅하고 라이트까지 켜가며, 진두지휘하는 장군을 따르며 전쟁을 하니, 이기는 전쟁을 싫어할 사람 누구겠습니까? ㅎㅎㅎ

 

안전한 위치에서의 선매매로 마음에는 평온함도 생겼어요..

아직은 더 많은 연습과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오롯이 제 것이 되었을때 스승을 이길수있는 그런 사람이 되었으면합니다. ㅎㅎ

 

강의를 들은뒤 차트에 속지말자 속지말자 매번 되내이고 있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좋았던 또한가지는 주광게시판에 올려주신 스탭분들의 잘~ 정리된 공부자료에요.

자료를 보면 강의가 다시 머릿속에서 떠오르거든요.

    

매일 다음날 주식시장을 기다리게됩니다. 선취매한 종목들이 내일은 어떻게 변할지 두근두근. 여유가 생겼어요. 저가에서 잡았으니까요. 하나하나 들어 맞을때마다 어찌나 신기한지.

  

말로 모두 표현하기 힘든네요.

소량으로 연습하며, 점점 늘려서 총알도 늘리고, 자신있게 때려박아!! 할수있는 그날까지 노력하겠습니다.

좋은강의, 아낌없이 노하우를 알려주신 갓발롱 스승님 이하 모든 스탭여러분들 감사합니다 .

또한 강의 기간 연장이라는 너무너무너무 감사한 이벤트까지... 정말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엉망이던 제 수익율이 드뎌 빨간 불을 보기 시작한 사진하나 투척하고 갑니다~~

20200518_213936.jp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