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왕초보 수강후기
딸기우유
2020.05.23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계좌를 만들고 주식거래 어플을 폰에 설치한지 이제 2년정도 된 주부입니다.

폰 설치 후에 출산도 있고해서 따로 공부를 제대로 한 경험은 없는 정말 말그래도 왕초보입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우선 정말 좋은 기회에 1기 강의를 신청했지만 개인사정이 생겨서 그동안 강의를 1도 시작못하다가

오늘 새벽부터 시작을 했는데 1시간이 정말 금방가버리네요! 우선 아직 1강도 다 마무리를 못한 상태라 실전대입을 해보진 못했지만 아주 마구잡이로 머릿속에 들어있던 주식의 기본을 배울 수 있었다는 점에 강의를 다 듣고나면 저도 기본이 탄탄한 사람이 될 수 있겠구나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발롱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거 만으로도 정말 다 좋습니다.

여러분의 눈에 제 눈을 꽂아 넣어라! 로 시작부터 강하게 시작! 진짜 너무 초보라서 차마 고수들 많은 주광카페에도 묻기 그랬던 부분들을 어떻게 아시고 귀에 쏙쏙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는지 너무 감동입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아직 다 듣지 못했지만 지금 들은거 많으로도 만프로 만족합니다. 주변에 주식시작해 보려는 지인이 있다면 우선 이 강좌부터 듣고 시작하라고 권하고 싶어요. 무턱대고 뜬소문들에 주식시작해서 돈잃어버리는거 보다 발롱님 강좌 딱 듣고 시작하면 너무 좋을꺼같아요~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강의 시작이 너무 늦어져서 정말 좋은 기회들 많이 놓쳤지만 강의 잘 듣고 탄탄해져서 꼭 좋은 결과 후기로 나남기겠습니다. 발롱님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