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입니다.
산신령
2020.05.27

 


※ 솔직한 본인의 경험과 사진을 첨부해주세요.(수익인증, 공부 캡쳐, 필기 사진 등)

Q1.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주식 경력/수준, 직업 등) 부탁드려요.

A. 

2년차 주린이 회사원입니다. 성공적인 노후를 보내기 위해 시작하였습니다.


Q2. 강의를 듣기 전과 후 가장 크게 변한점이 무엇인가요?

A. 

매도에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차트를 볼지도 모르고 호가창도 어떻게 이용하는지 몰랐습니다. 더 갈거라는 생각으로 갖고 있다 강제 존버하는 경우도 허다했고 손실도 어마어마 했습니다.

강의를 듣고 난 후 호가창을 이용하여 매도를 합니다. 왜 매도를 해야하는지 몰랐던 예전과 비교하면... 강제존버를 하지않는게 가장 큰 변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Q3. 강의에서 가장 좋았던점은 무엇인가요?

A. 

플래시기법과 240일선이 좋았습니다. 차트가 보이다는게 신기해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그저 뇌동매매가 되었는데 지금 차트를 보고 들어갈지 말지 고민하고 이리저리 뜯어보고 있는 제자신이 신기해하고 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 과연 내가 잘할수있을지 고민한게 시간낭비였습니다. 평생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좋았습니다.

Q4. 강의, 어느정도 만족하셨나요?

A. 

저는 10000% 만족합니다. 주식의 바이블입니다. 어쩜 버릴게 없는지....쫀쫀하게 잡았는지 그저 감탄하면 보았습니다.  하노이때 이후 주식에 회의감도 오고 어떻게해야하나 방황도 하고 그렇다고 손을 놓을 수도 없고

발롱님 강의를 들을려고 버티고 버텼나봅니다. 방황하는 주식인들, 슬럼프에 빠진 주식인들이라면 꼭 들어야 하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말끔하게 정리가 됩니다.

Q5. 그 외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A. 

그저 감사하다는 말외에는 뭐가 더 있을까요? 컨텐츠를 만들기위해 얼마나 많은 고민과 수많은 밤을 샜을지

감히 상상도 안갑니다. 저라면 과연 했을지... 아마 중간에 포기를 했을겁니다. 발롱님이 고생하신만큼 다음에는 꼭 수익으로 인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526_221345.jpg

 



도움됐어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