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영상 재생이 안되는데, 빨리 해결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1. 콜러스 플레이어 FAQ 홈페이지 접속

 → https://support.catenoid.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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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오류 코드 / 발생하는 오류 내용 입력 → 내용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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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방법으로도 해결 안될시에는 [ 카카오톡 채널 상담 ]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로그인 화면이 안넘어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네이버앱에서 쿠키 삭제하기

 

1. 좌측 상단 [ 三 ] 터치 → 우측 상단 [ 톱니바퀴 아이콘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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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인터넷 사용 기록 ] 터치 → 사용 기록 모두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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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캐시 삭제 ] 터치 → [ 확인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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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안드로이드 삼성 인터넷에서 쿠키 삭제하기


1. 우측 하단 [ 三 ] 터치 → [ 설정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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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 [ 검색 데이터 삭제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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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모든 항목 선택 후 [ 삭제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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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아이폰 사파리에서 쿠키 삭제하기


1. [ 설정 ] → [ Safari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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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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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방법으로 진행후에도 지속적으로 동일 오류가 발생시 [ 탑시그널 카카오톡 ] 상담채널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PC] 로그인 화면이 안넘어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크롬에서 쿠키 삭제하기

 

1. 우측 상단 점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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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설정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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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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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전체 기간 ] 선택 → 모든 항목 체크 →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클릭 → 재부팅 및 재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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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방법으로 진행후에도 지속적으로 동일 오류가 발생시 [ 탑시그널 카카오톡 ] 상담채널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바탕화면에 바로가기는 어떻게 만드나요?

1. 네이버앱에서 바로가기 만들기

 

- 화면 하단 우측 점 세개를 터치합니다.

- 하단 '더보기' 메뉴에서 '홈 화면 추가'를 터치합니다.

- '추가'버튼을 터치하면 홈화면서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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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바로가기 만들기

 

- 화면 상단 우측 점 세개를 터치합니다.

- '홈 화면에 추가'를 터치합니다.

- '추가'버튼을 터치하면 홈화면서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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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아이폰 사파리에서 바로가기 만들기

 

- 화면 하단 중앙 공유버튼을 터치합니다.

- 하단에 나오는 항목 중에 '홈 화면에 추가'를 터치합니다.

- '추가'버튼을 터치하면 홈화면서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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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바탕화면에 바로가기는 어떻게 만드나요?

1. 구글 크롬(Google Chrome) 웹브라우저 바탕화면 바로가기 만들기

 

-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의 우측 상단의 점 3개를 클릭한다.

- '도구 더보기'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다음 메뉴가 뜬다. 

-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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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웹브라우저 바탕화면 바로가기 만들기

 

-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상단 메뉴 중 '파일'을 클릭한다.

- '보내기'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다음 메뉴가 뜬다.

-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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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엣지(Edge) 웹브라우저 바탕화면 바로가기 만들기

 

- 엣지 웹브라우저의 우측 상단의 점 3개를 클릭한다.

- '기타 도구'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다음 메뉴가 뜬다. 

- '이 페이지를 시작 화면에 고정'을 클릭한다.

- 윈도우 시작화면을 누르면 바로가기가 생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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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1. 수강중인 강의 → [ 수강연장 ] 터치 → [ 수강신청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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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결제 → 신청 완료

 

 

※ 수강연장은 수강 기간이 종료 되기 전 신청 가능합니다.

화면 밝기가 너무 어두워요.

모바일에서 시청시 화면 밝기가 어두운 경우,

 

화면을 터치한 상태에서 위아래로 슬라이드를 하면 화면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 초기화에 실패했다며 재생이 안돼요

 

콜러스 플레이어 설치 미완료시 발생하는 오류이며
설치 완료후에도 지속적으로 해당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1 ] 방화벽 확인

콜러스 플레이어 보안 시스템과 PC내 설치되어있는 보안 프로그램의 충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 제어판 ] → [ 시스템 및 보안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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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Windows Defender 방화벽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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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좌측 [ Windows Defender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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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방화벽 설정이 아래 그림과 같이 설정되어있는지 확인 → 수정 → [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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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 콜러스 플레이어 재설치

재설치 진행 전 반드시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 제어판 ] → [ 프로그램 제거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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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Kollus Player v3 ] 더블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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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콜러스 플레이어 [ 제거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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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될 시 [ 카카오톡 상담 ]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처음 등록한 PC, 모바일 각각 1대씩에서 수강 가능합니다.

 

탑시그널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수강생님들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수강생님의 소중한 자산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강좌 수강은 '처음 강의를 수강할 때 등록한 PC/모바일'로만 가능합니다.

 

등록 후 수강기기 변경은 불가능하므로, 수강 전 신중하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재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 내강의실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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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수강종료 강의 ] → [ 재수강 신청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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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확인 ] 클릭 → 재수강 결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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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수강은 수강 기간이 종료 된 후 신청 가능합니다.

 

쿠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좌측 상단 [ 三 ] 클릭 → [ 내 강의실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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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 [ 쿠폰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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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지급받은 쿠폰번호 입력 → [ 등록하기 ] 클릭 →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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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처 프로그램 감지가 되었다며 영상 재생이 안돼요

 

1. 강의 시청 중 캡처 프로그램 감지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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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바탕화면 하단 [ ^ ] 아이콘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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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실행중인 캡처 프로그램 [ 우클릭 ] → [ 종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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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2~3번 진행 안되면

 

5. [ 작업관리자 ] 실행

   (ctrl+alt+del 한번에 누르기)

 

6. [ 실행중인 캡처 프로그램 ] 클릭 → [ 작업 끝내기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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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방법으로도 해결 안될시에는 [ 카카오톡 채널 상담 ]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찾기 문자가 안와요.

비밀번호 찾기 진행 시 입력하셨던 핸드폰 번호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문자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한 정보를 모두 확인하시고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류가 지속될 경우

 

[ 카카오톡 상담채널 ] 이나 [ 고객센터 ] 로 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휴강 중인데 재시작 하고 싶어요.

 

1. 로그인 후 [ 내강의실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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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신청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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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재시작 내용 확인 후 [ 확인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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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재시작 신청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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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시작 신청 후 더이상 정지는 불가합니다.

 

휴강신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1. 로그인 후 [ 내강의실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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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휴강신청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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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휴강 내용 확인 후 [ 확인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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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휴강 신청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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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강신청은 1회 한해 최대 30일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필히 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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