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TOP 5] 영상 재생이 안되는데, 빨리 해결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1. 콜러스 플레이어 FAQ 홈페이지 접속

 → https://support.catenoid.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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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오류 코드 / 발생하는 오류 내용 입력 → 내용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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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방법으로도 해결 안될시에는 [ 카카오톡 채널 상담 ]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모바일] 로그인 화면이 안넘어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네이버앱에서 쿠키 삭제하기

 

1. 좌측 상단 [ 三 ] 터치 → 우측 상단 [ 톱니바퀴 아이콘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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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인터넷 사용 기록 ] 터치 → 사용 기록 모두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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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캐시 삭제 ] 터치 → [ 확인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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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안드로이드 삼성 인터넷에서 쿠키 삭제하기


1. 우측 하단 [ 三 ] 터치 → [ 설정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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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 [ 검색 데이터 삭제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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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모든 항목 선택 후 [ 삭제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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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아이폰 사파리에서 쿠키 삭제하기


1. [ 설정 ] → [ Safari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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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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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방법으로 진행후에도 지속적으로 동일 오류가 발생시 [ 탑시그널 카카오톡 ] 상담채널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PC] 로그인 화면이 안넘어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크롬에서 쿠키 삭제하기

 

1. 우측 상단 점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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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설정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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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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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전체 기간 ] 선택 → 모든 항목 체크 →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클릭 → 재부팅 및 재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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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방법으로 진행후에도 지속적으로 동일 오류가 발생시 [ 탑시그널 카카오톡 ] 상담채널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모바일]바탕화면에 바로가기는 어떻게 만드나요?

1. 네이버앱에서 바로가기 만들기

 

- 화면 하단 우측 점 세개를 터치합니다.

- 하단 '더보기' 메뉴에서 '홈 화면 추가'를 터치합니다.

- '추가'버튼을 터치하면 홈화면서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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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바로가기 만들기

 

- 화면 상단 우측 점 세개를 터치합니다.

- '홈 화면에 추가'를 터치합니다.

- '추가'버튼을 터치하면 홈화면서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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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아이폰 사파리에서 바로가기 만들기

 

- 화면 하단 중앙 공유버튼을 터치합니다.

- 하단에 나오는 항목 중에 '홈 화면에 추가'를 터치합니다.

- '추가'버튼을 터치하면 홈화면서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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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PC]바탕화면에 바로가기는 어떻게 만드나요?

1. 구글 크롬(Google Chrome) 웹브라우저 바탕화면 바로가기 만들기

 

-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의 우측 상단의 점 3개를 클릭한다.

- '도구 더보기'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다음 메뉴가 뜬다. 

-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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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웹브라우저 바탕화면 바로가기 만들기

 

-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상단 메뉴 중 '파일'을 클릭한다.

- '보내기'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다음 메뉴가 뜬다.

-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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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엣지(Edge) 웹브라우저 바탕화면 바로가기 만들기

 

- 엣지 웹브라우저의 우측 상단의 점 3개를 클릭한다.

- '기타 도구'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다음 메뉴가 뜬다. 

- '이 페이지를 시작 화면에 고정'을 클릭한다.

- 윈도우 시작화면을 누르면 바로가기가 생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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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학습문의] 수강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1. 수강중인 강의 → [ 수강연장 ] 터치 → [ 수강신청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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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결제 → 신청 완료

 

 

※ 수강연장은 수강 기간이 종료 되기 전 신청 가능합니다.

[재생문의] 화면 밝기가 너무 어두워요.

모바일에서 시청시 화면 밝기가 어두운 경우,

 

화면을 터치한 상태에서 위아래로 슬라이드를 하면 화면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재생문의] 플레이어 초기화에 실패했다며 재생이 안돼요

 

콜러스 플레이어 설치 미완료시 발생하는 오류이며
설치 완료후에도 지속적으로 해당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1 ] 방화벽 확인

콜러스 플레이어 보안 시스템과 PC내 설치되어있는 보안 프로그램의 충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 제어판 ] → [ 시스템 및 보안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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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Windows Defender 방화벽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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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좌측 [ Windows Defender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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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방화벽 설정이 아래 그림과 같이 설정되어있는지 확인 → 수정 → [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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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 콜러스 플레이어 재설치

재설치 진행 전 반드시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 제어판 ] → [ 프로그램 제거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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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Kollus Player v3 ] 더블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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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콜러스 플레이어 [ 제거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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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될 시 [ 카카오톡 상담 ]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수강&학습문의]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처음 등록한 PC, 모바일 각각 1대씩에서 수강 가능합니다.

 

탑시그널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수강생님들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수강생님의 소중한 자산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강좌 수강은 '처음 강의를 수강할 때 등록한 PC/모바일'로만 가능합니다.

 

등록 후 수강기기 변경은 불가능하므로, 수강 전 신중하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학습문의] 재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 내강의실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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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수강종료 강의 ] → [ 재수강 신청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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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확인 ] 클릭 → 재수강 결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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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수강은 수강 기간이 종료 된 후 신청 가능합니다.

 

[결제문의] 쿠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좌측 상단 [ 三 ] 클릭 → [ 내 강의실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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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 터치 → [ 쿠폰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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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사용하기 ] 터치 → [ 쿠폰사용하기 ]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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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확인 → 쿠폰 발급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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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TOP 5] 캡처 프로그램 감지가 되었다며 영상 재생이 안돼요

 

1. 강의 시청 중 캡처 프로그램 감지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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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바탕화면 하단 [ ^ ] 아이콘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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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실행중인 캡처 프로그램 [ 우클릭 ] → [ 종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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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2~3번 진행 안되면

 

5. [ 작업관리자 ] 실행

   (ctrl+alt+del 한번에 누르기)

 

6. [ 실행중인 캡처 프로그램 ] 클릭 → [ 작업 끝내기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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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방법으로도 해결 안될시에는 [ 카카오톡 채널 상담 ]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비밀번호 찾기 문자가 안와요.

비밀번호 찾기 진행 시 입력하셨던 핸드폰 번호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문자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한 정보를 모두 확인하시고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류가 지속될 경우

 

[ 카카오톡 상담채널 ] 이나 [ 고객센터 ] 로 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수강&학습문의] 휴강 중인데 재시작 하고 싶어요.

 

1. 로그인 후 [ 내강의실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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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신청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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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재시작 내용 확인 후 [ 확인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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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재시작 신청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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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시작 신청 후 더이상 정지는 불가합니다.

 

[수강&학습문의] 휴강신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1. 로그인 후 [ 내강의실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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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휴강신청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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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휴강 내용 확인 후 [ 확인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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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휴강 신청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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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강신청은 1회 한해 최대 30일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필히 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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