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결제문의] 쿠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좌측 상단 [ 三 ] 클릭 → [ 내 강의실 ] 클릭

 

1.png

 

 

2. [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 터치 → [ 쿠폰 ] 터치



2.png

 

 

3. [ 사용하기 ] 터치 → [ 쿠폰사용하기 ] 터치

 

3.png

 

 

4. 확인 → 쿠폰 발급 완료

 

4.png

 



[결제문의] [모바일]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1. [ 수강신청 ] 클릭 → 수강 원하는 강의 클릭

 

1.png

 

 

2. [ 수강신청 ] 클릭 → [ 무통장 ] 체크 → [ 모두 동의 ] 체크

 

2.png

 

3. [ 결제하기 ] 클릭 → 입금 해야 할 [ 계좌번호 ] 확인

 

3.png

 

 

4. 문자 확인 후 [ 입금 ] → 완료

 

4.png



[결제문의]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1. [ 수강신청 ] 클릭 → 수강 원하는 강의 클릭

 

1.png

 

 

 

 

2. [ 수강신청 ] 클릭 → [ 신용카드 ] 체크 → [ 모두 동의 ] 체크

 

2.png

 

 

 

3. [ 결제하기 ] 클릭 → 내역확인 후 [ 결제하기 ] 클릭

 

3.png

 

4. 전체 동의 → 카드 선택 → 할부 선택 → 결제진행 후 완료

 

4.png


[결제문의] [PC]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1. [ 수강신청 ] → 수강 할 강의 클릭

 

1.png

 

 

2. [ 수강신청 ] 클릭

 

2.png

 

3. [ 무통장 ] 체크 → 무통장 계좌번호 / 입금자명 확인 → [ 결제하기 ] 클릭

 

3.png

 

4. SMS 확인 → 입금 → 신청완료

 

4.png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시 구매 완료까지 최대 30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문의] [PC]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1. [ 수강신청 ] → 수강 할 강의 클릭

 

1.png

 

 

2. [ 수강신청 ] 클릭

 

2.png

3. [ 신용카드 ] 체크 → [ 결제하기 ] 클릭

 

3.png

 

4. 정보확인 후 [ 결제하기 ] 클릭

 

4.png

 

 

 

5. [ 전체동의 ] → 카드 선택 → 할부 선택 → [ 다음] 클릭 후 결제 진행

 

5.png

 

[결제문의] 현금영수증 발급되나요?

무통장 입금 결제 진행 시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 채널] 혹은 [1:1문의게시판] 으로


[ 성함 / 연락처 / 탑시그널 아이디 ] 와 함께 발급 요청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문의] 결제 취소 후에 재결제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기법 유출 등의 악용사례 방지를 위한 강의관련 약관이 적용되기에 강의를 이미 수강하셨을 경우 전액 취소 자체가 불가합니다.


[결제문의] 포인트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클릭


1.PNG

 

 

2. 사용할 포인트 입력 → [ 마일리지 전환 신청 ] 클릭

 

포2.png

 

3. 사용할 마일리지 입력 → [ 마일리지로 결제하기 ] 클릭

 

포3.png

 

4. [ 결제하기 ] 클릭

 

포4.png

 


5. 마일리지 체크 및 입력 → 결제금액 확인 후 [ 결제하기 ] 클릭

 


6.png

 

 

포인트의 적용 여부는 결제예정금액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탑시그널에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 VOD 강좌 등에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사이트 오류가 아닌 수강생님의 실수로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결제하였을 경우에는 별도 취소 후 재결제가 불가능함을 안내합니다.

 

[결제문의] 카드 할부 가능한가요?

카드 결제 시 할부는 최대 3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정해진 할부 개월 수는 탑시그널에서 정하는 것이 아니라,
카드사 및 PG사의 주식 관련 강좌에 따른 내부 규정에 의거한 내용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만 탑시그널은 이러한 문제로 카드 결제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없는 수강생을 위해
무통장입금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두었습니다.
 
카드 결제가 원활하지 않은 분들은 무통장입금을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문의] 사용 가능한 카드가 왜 이렇게 적나요?
결제 가능 카드사는 ‘삼성카드, 신한카드, NH카드, 롯데카드'만 가능합니다.
 
이는 저희 탑시그널의 방침이 아닌 카드사 및 PG사의 '주식 관련 결제'에 따른 내부 규정과 방침으로 확정되는 부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탑시그널은 이러한 문제로 카드 결제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없는 수강생을 위해,
무통장입금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두었습니다.
 
카드 결제가 원활하지 않은 분들은 무통장입금을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