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카톡 상담
평       일
0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실시간 카카오 상담하기
질문 검색

자주 묻는 질문 TOP10

  • 1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2 [모바일] 생생라이브 생방송 어떻게 시청하나요?
  • 3 영상 재생이 안되는데, 빨리 해결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4 플레이어 초기화에 실패했다며 재생이 안돼요
  • 5 캡처 프로그램 감지가 되었다며 영상 재생이 안돼요
  • 6 현금영수증 발급되나요?
  • 7 결제 취소 후에 재결제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8 카드 할부 가능한가요?
  • 9 사용 가능한 카드가 왜 이렇게 적나요?
  • 10 [ PC ] 생생라이브 생방송 어떻게 시청하나요?
[수강문의]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처음 등록한 PC, 모바일 각각 1대씩에서 수강 가능합니다.

 

탑시그널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수강생님들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수강생님의 소중한 자산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강좌 수강은 '처음 강의를 수강할 때 등록한 PC/모바일'로만 가능합니다.

 

등록 후 수강기기 변경은 불가능하므로, 수강 전 신중하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URL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