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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10

  • 1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2 [모바일] 생생라이브 생방송 어떻게 시청하나요?
  • 3 영상 재생이 안되는데, 빨리 해결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4 플레이어 초기화에 실패했다며 재생이 안돼요
  • 5 캡처 프로그램 감지가 되었다며 영상 재생이 안돼요
  • 6 현금영수증 발급되나요?
  • 7 결제 취소 후에 재결제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8 카드 할부 가능한가요?
  • 9 사용 가능한 카드가 왜 이렇게 적나요?
  • 10 [ PC ] 생생라이브 생방송 어떻게 시청하나요?
[재생문의] 영상 재생이 안되는데, 빨리 해결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1. 콜러스 플레이어 FAQ 홈페이지 접속

 → https://support.catenoid.net/

 

1.png

 

 

2. 오류 코드 / 발생하는 오류 내용 입력 → 내용 확인

 

2.png

 

 

 

위 방법으로도 해결 안될시에는 [ 카카오톡 채널 상담 ]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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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문의] 플레이어 초기화에 실패했다며 재생이 안돼요

 

콜러스 플레이어 설치 미완료시 발생하는 오류이며
설치 완료후에도 지속적으로 해당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1 ] 방화벽 확인

콜러스 플레이어 보안 시스템과 PC내 설치되어있는 보안 프로그램의 충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 제어판 ] → [ 시스템 및 보안 ] 클릭

 

초기화1.png

 

 

2. [ Windows Defender 방화벽 ] 클릭

 

초기화2.png

 

 

3. 좌측 [ Windows Defender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 클릭

 

초기화3.png

 

 

4. 방화벽 설정이 아래 그림과 같이 설정되어있는지 확인 → 수정 → [ 확인 ]

 

초기화4.png

 

 

 

[ 2 ] 콜러스 플레이어 재설치

재설치 진행 전 반드시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 제어판 ] → [ 프로그램 제거 ] 클릭

 

제거1.png

 

 

2. [ Kollus Player v3 ] 더블 클릭

 

제거2.png

 

 

3. 콜러스 플레이어 [ 제거 ] 클릭

 

제거3.png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될 시 [ 카카오톡 상담 ]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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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문의] 캡처 프로그램 감지가 되었다며 영상 재생이 안돼요

 

1. 강의 시청 중 캡처 프로그램 감지 시

 

1.png

 

 

2. 바탕화면 하단 [ ^ ] 아이콘 클릭

 

2.png

 

3. 실행중인 캡처 프로그램 [ 우클릭 ] → [ 종료 ]

 

3.png

 

 

4. 2~3번 진행 안되면

 

5. [ 작업관리자 ] 실행

   (ctrl+alt+del 한번에 누르기)

 

6. [ 실행중인 캡처 프로그램 ] 클릭 → [ 작업 끝내기 ] 클릭

 

4.png

 

위 방법으로도 해결 안될시에는 [ 카카오톡 채널 상담 ]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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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문의] 캡처 프로그램 감지가 되었다며 영상 재생이 안돼요

 

1. 강의 시청 중 캡처 프로그램 감지 시

 

1.png

 

 

2. 바탕화면 하단 [ ^ ] 아이콘 클릭

 

2.png

 

3. 실행중인 캡처 프로그램 [ 우클릭 ] → [ 종료 ]

 

3.png

 

 

4. 2~3번 진행 안되면

 

5. [ 작업관리자 ] 실행

   (ctrl+alt+del 한번에 누르기)

 

6. [ 실행중인 캡처 프로그램 ] 클릭 → [ 작업 끝내기 ] 클릭

 

4.png

 

위 방법으로도 해결 안될시에는 [ 카카오톡 채널 상담 ]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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